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데이터닥터 광주복구센터[402호]

4F | 컴퓨터,주변기기

간략소개

한국와콤의  펜타블렛은 종이에 쓰는듯한 섬세한 필기감을 느낄 수 있는 WACOM 만의 펜기술을  적용한 인튜어스 저렴한 보급형 제품부터 전문가급 신티크프로까지 와콤 전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와콤제품은 원격강의,온라인 강의에 판서용으로도 적합한 펜마우스 제품으로 마우스로는 할수 없었던 필기감과  새로운  세상을 만날수있습니다.

사용자의 스타일에 맞는 가볍고 정확한 펜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바탕으로 방대한 아이디어를 실현시킵니다.

Wacom Intuos는 창의적인 작업을 원활하게 해 줍니다.
타블렛 위쪽의 펜 트레이에 펜을 보관하고 네 개의 ExpressKeys™를 사용하여 쉽고 빠르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모델의 경우 Bluetooth 연결을 통해 단 한번의 버튼 클릭으로 PC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창작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Wacom Intuos를 맞춤 설정하면 스타일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펜 기능과 함께 발휘되는 놀라운 성능을 직접 확인하세요.

기본정보

업종
와콤 펜타블렛 광주스토어
연락처
010-7350-8570
062-350-8571
위치(호수)
금호월드 4층 402호 데이터닥터 스마트폰 복구센터

사진 갤러리

상품구성

와콤 타블렛 전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입할수 있도록 체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원격 수업용, 교육용, 판서용, 드로잉 작업용, 일러스트 작업용
원바이와콤: 인튜어스: 인튜어스 프로: 와콤원: 신티크: 신티크 프로: 모바일 스튜디오프로 : 벰부 와콤 펜 

MS 서피스 전제품 판매중 - 10포인트 손터치스크린
하드 웨어 명가 마이크로 소프트 서피스 시리즈는 
서피스 고3 : 서피스 프로9  : 서피스 프로9 5G : 서피스 랩탑5 : 서피스 랩탑스튜디오

윈도 태블릿 PC , 다재 다능한 2in 1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 구입할 수 있습니다.

MS 윈도 태블릿은 3:2 황금 비율에 화면으로 작고 가벼워서 휴대하기 편리하고 유튜브 영상 보기 , 교육용 문서 만들기, 웹서핑,  연산문서 작업에도 충분한 성능을 갖추고 있어서 요즘 원격 수업이나 재택근무에도 다양하게 활용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